4일간의 대 장정을 마무리하는 오늘, 2019 아시아필름마켓의 마지막날이 시작되었습니다. 필름펀드토크, 투자자 토크: 쇼바 산트, 플랜 비 엔터테인먼트: 과거, 현재, 미래 등 오늘의 행사는 벡스코 제2전시장 이벤트룸에서 진행됩니다. 마지막날인 APM 프로젝트 미팅은16시까지 계속되며, 벡스코 제2전시장의 세일즈부스는 18시까지 운영됩니다.
● 오늘 열리는 APM 2019 시상식 장소는 '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층 그랜드볼룸' 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
벡스코 행사장에서는 국가 간 공동 제작을 모색하는 행사인 국제 공동제작 사례 연구: 아시아-유럽의 공동제작 이야기, 유라시아에서의 공동제작: 안나 카츠코를 통해 영화 제작에 대한 국경을 초월 한 고민을 논의하고, 실질적인 제작 협력 방안에 대해 격의 없이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 되었습니다. 이 외, VR 컨퍼런스 프로그램 3: 넥스트 리얼리티 부산 등 최신 영화기술을 다루는 세미나 및 컨퍼런스가 열리며, 3일차 아시아필름마켓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.
2019 아시아필름마켓은 3일차인 어제, 파라다이스호텔에서 E-IP시상식을 개최하였습니다. 소재의 참신함과 이야기의 독창성, 그리고 향후 영상화 가능성을 높이 평가 받은 작품 총 10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.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.
1분만 시간을 내어 아래 링크를 통해 여러분의 2019년 아시아필름마켓에 대해 말씀 해 주세요!
전해주신 의견은 데일리 뉴스레터 6호에 정리되어 게재 될 예정입니다.
여러분의 한 마디는 2020년 아시아필름마켓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!
Daily Newsletters
2019 Newsletters